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강동원 김남길 성찬 엑소
베브 전체글ll조회 10122l

 

 

 

 

 

비밀연애 중인 엑소 디오와 탑시드 홈마 너징 썰 03

 


소소한 잡담 2

 

 

 

어.. 그러니까.

제가 잠이 굉장히 많아서 어제 여덟시 반에 잤거든요.

아침에 일어났더니 쪽지가 거의 80개가 와있더라고요.

사실 댓글 쓰는 거 귀찮잖아요. 거기다가 포인트도 10포인트고.

그런데도 소중한 댓글 써주시는 분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저도 댓글 쓰는 거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 10포인트로 최대한 낮춘거거든요.

예쁜 댓글 써주신 분들께 또 한 번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EXO/도경수] 비밀연애 중인 엑소 디오와 탑시드 홈마 너징 썰 03 | 인스티즈

 

 

초록글 감사해요!

늘 부족한 글 솜씨지만 오늘도 힘내서 달려보겠습니다.

그리고 아까 신알신 뜬거는... 제가 임시저장 누르려다가 확인을 눌러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쿵이여... 그 빠른 시간 내에 구독료 내신 분 없으시져?

진짜 겁나 죄송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제가 손이 고자라 그럽니다...

죄송해요... 사랑합니다...

 

 

  

 

 

 

 

 

BGM : F(x) - Beautiful Stranger

(비트 때문에 고르게 된… 너의 세상으로와 이어지는 가사에요. 가사에 집중하며 글을 읽어주세요.) 

 

 


  

 


#8.

 

 

 

 


징어는 오늘도 어김없이 일곱 시에 일어난다. 오늘 오후 5시에 있을 엑소의 공연에, 일부러 만나는 약속도 오전에 잡아 놓았다.

징어는 천천히 샤워를 하고, 마음을 가라앉힌다.

 

이건 다 경수를 위한 거니까…. 괜찮아. 내가 정말 잘하고 소질이 있다면 다음에도 기회가 있겠지.

 

 

 


약속시간 10분 전에 미리 도착해서 자리를 잡고 앉은 징어는 눈을 꼭 감고 관계자 분을 기다린다.

열한 시 정각이 되자, 표정이 조금 어두운 듯한 관계자 분이 들어오신다.

 

징어는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키고, 짧은 서론을 말한다. 그리고 얼른 본론도 말해 버린다. 거절을 하면서 시간을 끄는 것은 예의가 아니니까.

 

 

 

"죄송합니다. 생각해봤지만, 저는 아직 평범한 대학생일 뿐이고, 아직 저의 20대를 조금 더 자유롭게 즐기고 싶어요.

부족한 점도 많고 배울 점도 많아서 지금은 제가 완벽하게 제 실력을 내기엔 이른 시기인 것 같습니다.

나중에, 제가 제 전공과목을 다 끝내고 여유를 가지고 제 자신을 돌아보고, 저를 책임질 수 있을 만큼 성숙해졌을 때.

그 때 기회가 된다면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지금은, 아직까지 마냥 부족한 저입니다. 다음번에 기회가 된다면 훨씬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간결하지만 징어의 마음과 가치관이 담긴 공손한 거절. 사실 아침에 수정이가 쓰는 것을 조금 도와줬다.

징어는 예의 바르게 눈을 살짝 마주쳐가며 공손한 어투로 나긋나긋하게 이야기했고,

그 덕에 기분이 상하지는 않으신 것 같은 관계자 분은 잠시 기다리시다가 고개를 끄덕이셨다.

 

 

사실 회사 측에서도 징어가 제의를 받아들일 거란 생각을 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고,

징어의 경수와 엑소에 대한 애정은 이미 사람들 사이에서 유명하기 때문에, 징어가 제의를 받아들인다면 오히려 더 이상할 뻔했다면서.

 

 


기분 나쁠 수도 있는 상황을 이렇게 가벼운 농담과 함께 넘어가주신 관계자 분이 너무 감사했다.

징어는 죄송하다며 관계자 분의 커피 값까지 애써 계산한 후, 공손하게 인사하고 집으로 돌아갔다.

벌써 열한시 반 쯤 된 시각에, 징어는 서둘러 집으로 향한다.

 

 

 

 

 


-

 

 

 

 


"경수야!!!!!!!!!!!!"

"도경수!!! 여기 봐봐!!!!!!"

"도경수!!!!!!!! 누나야!!!!!!!!!!!! 여기봐!!!!!!!!!!"

 

 

 

 

오늘 따라 사진을 찍는데도 경수의 이름이 유난히 많이 들린다.

집중도 잘 되지 않는 징어는 카메라를 든 손에 순간 힘이 풀리기까지 한다. 아무래도 갑자기 긴장이 풀려서 그런가.

하지만 징어는 꿋꿋이 다시 눈을 꾹 감았다 뜨며 앞의 경수를 카메라로 따라다니며 찍는다.

 

 


엑소의 무대가 마지막 무대인 덕에, 징어는 곧바로 집에 돌아갈 수 있었다.

오늘 큰 일이 있어서 그런지, 평상시보다 덜 복잡한 행사였음에도 머리가 아프고 어지러운 징어.

 

 

징어는 자기 얼굴만한 핸드폰에 고개를 팍 묻고 계속해서 키패드를 누르는 수정이를 보다가, 방에 들어와 카메라로 사진을 쭉 훑어보았다.

오늘은 집중이 잘 안 되는 상태에서 찍은 사진들이라, 질이 많이 떨어진다. 오늘은 포토샵을 많이 해야겠구나, 싶은 징어는 벌써부터 피곤이 몰려오기 시작한다.

하지만 경수의 사진을 보는 걸 싫은 티내면서 하면 안 되지. 하는 생각이 문득 든 징어는 다시 꼼꼼히 사진을 보기 시작한다.

 

 

 


지금 보니, 경수의 얼굴이 어제보다 훨씬 더 까칠해지고 피곤한 기색이 확 덮여있다.

징어는 그제서야 사람들이 경수의 이름을 많이 부른 이유를 깨닫고, 찬열이에게 경수 혹시 무슨 일 있냐고 물으려고 카톡을 킨다.

카톡을 켜보니, 잊고 있던 어제 경수와의 톡에 답장이 와 있었다. 어제 미처 확인을 못했던 카톡에 징어는 얼른 대화창을 열어 본다.

 

 

 

 

'징어야. 오전 3:37'

'아, 지금은 자고 있나. 오전 3:37'

'아침이라도 이거 봤으면 좋겠다. 오전 3:37'

'나 때문에 더 이상 니가 희생하는 거 보기 힘들다. 오전 3:37'

 

 

 

얼마나 급했던 건지 1분 만에 저 카톡들을 폭풍같이 보낸 경수.

이 카톡을 본 징어는 한참 동안 폰을 붙잡고 눈을 떼질 못한다.

 

 

그리고 다시 하나하나 되새겨서 가슴 속에 새기고 나서, 징어는 마음이 쿵 내려앉는다.

 

 

 


내가 내 생각만 했구나. 경수의 입장에서는 희생하는 게 부담스럽고 보기 힘들었을 텐데.

 난 끝까지 내 생각만 했구나. 나는 남의 생각을 해주는 척, 내 생각만 하고 있었어.

 남의 입장은 한 번도 배려해보지 않고, 경수에게 또 짐이 되고 상처가 되었어.

 

 

 


…어떡하지. 어떡하지….

 

 

 


징어는 침대에 털썩 주저앉아서 초점을 잃은 눈으로 계속 중얼거린다.

 

 

 


미안해경수야내가잘못했어내가내생각만했었나봐미안해경수야정말나는너의생각을해준다고해놓고나의생각만하고있었어나는이타적인척하면서속은이기로가득차있는사람이었나봐경수야미안해정말이러기싫었는데난또너의짐이되나봐난너에게힘이되어준다는핑계로너를더힘들고지치게만들고있었어경수야미안해정말미안해내가자꾸너한테상처만주어서미안해제발나용서해줘경수야앞으로는안그럴게미안해나는왜입장바꿔서생각해본다는기본적인예의도지키지않았을까정말미안해경수야난왜내상각만하는거지정말나는왜이런식으로사는걸까맨날너한테피해만주고짐만되는내가너무한심하다미안해경수야잘못했어제발내말좀들어봐봐…

 

 

 

 

 


-

 

 

 


수정이는 아까부터 계속 핸드폰으로 카톡을 하고 있었다.

핸드폰이 크다 보니까 자꾸 손에 땀이 차면서 미끄러 지는게 짜증이 나서 잠깐 기다리라고 하고 화장실에 가서 손을 씻고 나온 수정이는 방 안에서 뭔가 중얼거리는 소리를 듣고 통화하나? 하고 가까이 가본다.

 

 

그런데, 수정이의 생각과는 달리 징어가 침대에 앉아서 울면서 계속 뭐라고 중얼거리고 있었다.

 깜짝 놀란 수정이는 당장 달려가 이유를 묻고 싶지만, 일단 자세히 내용을 들어보기로 한다.

 

 

 


…나는왜입장바꿔서생각해본다는기본적인예의도지키지않았을까정말미안해경수야난왜내상각만하는거지정말나는왜이런식으로사는걸까맨날너한테피해만주고짐만되는내가너무한심하다미안해경수야잘못했어제발내말좀들어봐봐…

 

 

 


아, 아마 경수와의 문제가 있는 것 같았다.

그러고 보니 경수가 만약 징어가 캐스팅 제의를 받은 것을 알았다면 분명 받아들이라고 했을 거니까.

혹시나 어디서 알아 와서 그랬나. 그거 말고는 지금 문제될 게 없으니까.

 

아, 그럼 그거 때문에 그런가 보다. 수정이는 잠시 생각하다가, 소파로 가서 다시 핸드폰을 집어 든다.

 

 

 

 

'야 박찬열 오후 6:36'

 

'오후 6:36 왜 정수정'

 

'따라하지말고 오후 6:36'

 

'올 때 도경수도 데리고 와 오후 6:36'

 

'오후 6:36 당연한거아님?'

 

'까먹을까봐. 오후 6:37'

 

'오후 6:37 아 그정도 돌대가리는 아님. 너 짱시룸.'

 

'ㅇ 오후 6:37'

 

'오후 6:37 아 잘못했어 알았어 데리고 갈게.'

 

 

 

 

 

수정이는 핸드폰을 놓고 다시 방으로 들어가서 징어를 조금씩 달랜다.

 한참을 달랬더니 울다 지쳐서 힘이 빠져 축 늘어진 징어를 조심스럽게 침대에 눕히고 조금 자다 일어나라고 하고는 나온다.

 

 

사실 아까 수정이가 계속 카톡을 한 이유는 이번에 개천절과 주말이 붙어있는 관계로 쭉 이어진 휴가에, 엑소도 간단히 휴가를 받았기 때문이었다.

원래 이렇게 짧게 휴가를 받으면 일단 징어과 수정이의 집으로 찾아오는 찬열이와 경수여서, 이번에도 언제 간다며 카톡을 하고 있는 중이었다.

 

 


이건 늘 팬들에게 데여가며 자신들을 응원해주고 지켜봐주는 수정이와 징어,

 그런 수정이와 징어를 보고 싶어서 안달이 난 찬열이와 경수가 유일하게 가까이서 상봉하는 때이기도 했다.

가족을 찾아가는 것도 좋지만, 부모님은 사내새끼가 뭘 휴가 받을 때마다 쪼르르 달려 오냐며 애인이나 챙기라고 면박을 주셨기 때문에 갈 데가 여기밖에 없는 걸지도 모른다.

 

 


평상시처럼, 만나서도 완전히 태도가 다른 두 커플.

 

경수와 징어는 밖에 나가는 것 보단 오랜만에 사생 팬들에게서 조금 떨어지고 싶다며 집 안에 틀어박혀 둘 만의 시간을 보내는 편이고,

 찬열이와 수정이는 무슨 수를 써서라도 밖에 나가서 놀러 다니려고 머리를 쓰는 편이다. 그래서 이번에도 수정이는 밖에 놀러 다니기 위해 가발을 하나 샀다.

 


…그래. 수정이의 이번 컨셉은 남장이다.

 드라마나 일본 순정만화에서 봤던 것처럼 압박붕대도 사놓았고, 마스크도 사 놓았으니 찬열이만 어째 잘 해서 나가면 된다는 계획을 세워놓은 수정이.

징어는 옆에서 한숨을 쉬긴 했지만, 수정이는 이렇게 해서라도 나가고 싶은 마음이 가득했다.

 

 


오랜만에 집 밥을 먹고싶을 찬열이와 경수를 위해 징어가 관계자 분을 만나러 간 사이 장을 봐 놓은 수정이는 부엌에서 재료들을 조금씩 다듬기 시작한다.

이틀 연속으로 자기가 요리를 하니까 뭔가 기분이 이상하기는 했지만, 징어를 깨울 수도 없는 노릇이라 그냥 자기가 생각한 메뉴로 저녁을 준비하기로 했다.

 

타닥, 탁탁. 칼로 조심스레 재료들을 썰면서.

 

 

 

 


-

 

 

 


감자도 깎고 두부도 썰어놓고 나니 초인종이 울려온다.

수정이는 일단 문을 열어주고, 다시 징어의 방에 들어가 징어를 확인해 본다.

징어는 오늘 하루 피곤한 기색이 역력하더니, 역시나 깊게 자고 있다.

 

 

경수와 찬열이는 쫓기듯 들어와 문을 닫고, 신발을 벗는다. …얼마만의 깨끗한 집이야, 이게.

남자들끼리만 살다 보니 아주 돼지우리가 따로 없다. 아무리 아주머니께서 청소를 해주셔도, 5분이면 징검다리 건너듯 바닥의 뚫린 곳을 찾아 다녀야 한다.

그 덕에 깔끔한 성격의 민석이 형이 엄청나게 짜증을 낸다.

 

 

 


경수와 찬열이는 요리를 하던 건지 칼과 냄비가 널부러져 있는 부엌을 보다가, 방에서 나오는 수정이와 마주친다.

찬열이는 수정이를 보자마자 껴안고, 보고 싶었어 자기, 와 같은 오글거리는 말을 던진다.

수정이는 진심으로 싫은 표정을 짓고, 너무 커서 떨어지지도 않는 찬열이를 막 떼 내려 노력하고 있다.

 

 

찬열이가 드디어 떨어져 나가자, 수정이는 일단 자신의 옷을 막 정리한다.

찬열이는 자기, 내가 그렇게 불결해? 안겼다고 털어낼 만큼? 이러면서 자꾸 찡찡대지만,

수정이는 자꾸 주변을 둘러보는 경수를 보다가 아, 하며 경수에게 소파에 앉으라고 한다.

 

 

 


징어가 오늘 관계자를 만나 거절을 하고 왔다는 이야기를 하자 경수의 얼굴이 확 어두워진다.

안 그래도 피곤해 보이는 얼굴이었는데 이렇게 더 어두워지니까 완전히 죽을병이라도 걸린 사람 같아서 수정이는 살짝 후회가 되었다.

 

 

 

수정이는 조금 쉬었다가, 지금 징어가 경수에게 미안하단 말을 계속 중얼거리면서 울다가 지쳐서 잠들었다고 하니까 경수는 바로 일어나서 징어의 방으로 가려고 한다.

그런데 수정이는 잠깐만, 하고는 징어가 오늘 관계자 분께 드린 말이 적혀있는 노트를 꺼내서 준다.

 

그것을 찬찬히 읽어보다 징어가 자기 때문에 거절한 게 아니란 걸 안 경수는 한 시름 놓은 표정을 지어낸다.

죄책감이 조금이라도 줄어든 것처럼 보이는 경수의 얼굴을 본 수정이는 조심스레 입을 뗀다.

 

 

 

 

"징어가, 많이 미안해했어. 그런데 너한테 상처 될까봐 말도 못 꺼내고 혼자 자책했나봐. 좀 가서 달래주고 풀고 와."

 

 

 

 

그 말을 들은 경수는 고개를 끄덕이곤 곧바로 징어의 방으로 들어간다.

그리고 찬열이와 수정이는 그런 경수의 뒷모습을 보다가, 조심스럽게 수정이의 방으로 들어간다.

시끄러우면 안 되니까… 조심조심.

 

 

 

 

 

 


#9.

 

 

 

 

 

 


경수는 징어의 침대 위의 조심스럽게 앉는다.

자세 같은 것까지 신경 쓸 여유 없이 급하게 잤는데도 하늘을 보고 손을 모으고 자는 모습이 정말 징어답게 바르고 깔끔하다.

 

 

징어의 얼굴을 쳐다보고 있자, 정말 자신만큼 징어도 힘들었음이 느껴진다.

피부도 훨씬 까칠해졌고, 입술도 터있었다. 다크써클도 짙게 내려오고. 정말 많이 울었다는 말을 증명하듯 얼굴에 선명하게 새겨진 눈물자국이 마음을 아프게 한다.

 경수는 자신이 섣불리 생각하고, 안 그래도 힘든 징어에게 상처를 준 것 같아 미안할 뿐이었다.

그래도 바로바로 징어와 풀 수 있도록 지금 휴가가 주어진 것에 감사하고 다행이라 생각하며, 징어가 깨어나면 바로 사과를 하기로 생각한다.

 

 

 


징어는 유난히 자신의 몸에 손을 대는 것에 예민하다.

경수는 그나마 덜했지만, 모르는 사람이 손이라도 스치면 소스라치게 놀라는 징어였다.

그런 징어가, 경수를 위해 하루 종일 거칠고 이성을 잃은 팬들 사이에 낑기고 치여 가며 경수의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굉장한 수고이자 노력이 필요했다.

 

 

그런 것을 멀리서 보아도 알 수 있는 경수는, 이렇게 생각할 시간이 주어지자 더 미안하고 더 고마워져서 안타깝고… 오만 감정이 교차한다.

눈물 자국에 붙어있는 머리카락들이 자꾸 신경 쓰여, 머리카락을 떼어주려 손을 뻗었는데 때마침 징어가 조심스레 눈을 뜬다.

경수는 정말 오랜만에 마주하는 징어의 눈에 숨이 확 멎는 기분이 들었다. 그런데 그런 경수는 징어의 한 마디에 싹 굳어버린다.

 

 

 

 

 


-

 

 

 

 


징어는 눈을 뜨자마자 자신의 얼굴에 손을 대고 있는 경수를 마주한다.

이젠 경수가 너무 보고 싶어서 환상도 보이나, 싶은 징어는 꿈인가.. 하고 무의식적으로 말해 버렸다.

아직도 비몽사몽, 피곤할 뿐인 징어는 다시 눈이 천천히 감기는 것을 느낀다.

 

 

 

경수가 사라졌다, 생겼다… 정말 꿈인가.

 

 

 

 


-

 

 

 

 


경수는 순간 감정이 폭 복받치는 것을 느껴서, 경수는 징어의 손을 꼭 붙잡고 말을 늘어놓기 시작한다.

 

 

징어야내가미안해내가너한테잘못했어매일매일너를그렇게고생시키면서도나는내생각만하고있었어제대로잘알지도못하면서너가이런말을보면어떤생각을할지조금만더생각하면알수있었으면서너무짧게생각하고바로내뱉어버리는바람에너한테또상처를줬어미안해징어야내가다른사람들에비해서너한테해준것도없고매일너한테상처나주는주제에난너한테그러면안되는거였어미안해징어야제발나좀봐줘…

 

 

 

경수는 한참동안 그렇게 말을 하다가, 갑자기 얼굴에 사악 닿아오는 차가운 손에 눈을 뜬다.

그러자 징어가 힘겨운 듯 몸을 일으켜 웃으면서 이렇게 말한다.

 

 

 

 

"울지 마, 경수야."

 

 

 

울지 마 경수야. 난 울어도, 넌 울면 안 돼.

내가 아파도, 넌 아프면 안 돼.

내가 상처 받아도, 넌 상처 받으면 안 돼.

 

 

니가 울면 나는 정말 마음이 찢어지는 것 같아. 그러니까 울지마, 경수야….

 

 

 

 


징어와 경수는 한참이고 그렇게 눈물을 흘린다.

꼭 끌어안고 눈물을 흘리면서, 그 간의 모든 서러움, 외로움, 초라함, 괴로움, 힘듦, 그리고 차마 말할 수 없던 감정들까지 모두 눈물로 녹여서 떨궈내버린다.

 

 

 

우리가… 우리가, 아직은 많이 힘들지만. 서로가 아직 믿어주고 사랑해 준다는 것에 감사해야 하지 않을까?

이렇게 힘들고 괴로워도, 믿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건 행복한 거야. 그래서 경수야. 늘 고마워….

 

 

 

 

 

 


#10.

 

 

 

 


찬열이와 수정이는 갑자기 옆에서 대성통곡을 하는 소리가 들리자 깜짝 놀라서 옆방으로 가 본다.

누구 돌아가셨나? 어디 다쳤나? 하며 다급하게 방문에 발가락 찧어가며 달려간 징어네 방에선 서로 꼭 끌어안고 울고 있는 징어와 경수가 보인다.

 

 

…하긴. 징어가 많이 힘들어했으니까. 경수도 오늘 보니 마음고생 많이 한 듯싶더라.

수정이와 찬열이는 서로 평상시에 함께한 두 사람을 생각하며 지금 상황을 수긍한다.

나도 사실 힘든 감정이 많긴 했는데. 찬열이도 마찬가지겠지? 싶은 수정이는 그런 마음을 티내지 않으려고 일부러 더 밝게 굴며 틱틱댄다.

 

 

 

 

"야. 배고프다. 밥해줄게. 저기 방 들어가서 인터넷이나 좀 하고 있든지."

 

 

 

 


-

 

 

 

 


보글보글-

 

 


수정이는 간단하게 된장찌개랑, 여러 가지 소소한 밑반찬들을 꺼내서 차려놓는다.

 그동안 바빠서 얼른 먹을 수 있는 종류로 먹느라 집 밥은 많이 못 먹었을 테니까.

간단하지만, 이게 제일 먹고 싶지 않을까 싶어 고른 메뉴였다.

 

 


수정이는 찌개를 식탁 가운데에다가 내려놓고, 일단 찬열이를 부르러 작업 방에 들어간다.

그런데, 찬열이는 무언가 컴퓨터에 굉장히 집중을 하고 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검은 배경에 핫핑크색...?! 그래. 수정이의 팬픽홈이였다.

 

 

 


수정이는 저건 왜 휴가를 나와서 인소를 읽고 있나 싶어서, 얼른 수저나 놓으라며 찬열이를 툭 치려고 갔는데,

...? 찬열이가 엄청난 피드백을 남기고 있었다. 어림잡아 16줄 정도 되어 보이는 어마어마한 양의 댓글.

스스로 그걸 다시 읽어보며 뿌듯해 하고 있는 찬열이의 얼굴이 수정이의 눈에 들어온다.

 

 

 


수정이는 새 글이 올라올 때마다 유난히 눈에 띄는 박찬열 말투로 길게 피드백이랍시고 남겨놓는 저 회원이 누군가 싶었는데, 역시나 박찬열이었다.

수정이는 정말 한심해서 한참 동안 쳐다보다가, 마침 뒤를 돌아봤다가 수정이의 모습에 깜짝 놀라 우왁!!! 하고 소리를 지른 찬열이에 다시 정신을 차린다.

 

 

수정이는 세상에서 제일 하찮은 것을 보는 표정으로, 수저나 놔. 하고 말하고는 방을 빠져나온다.

싸늘한 수정이의 반응에 찬열이는 머리를 긁적인다.

 

 

…에이. 내 댓글이 별론가. 암만 봐도 이쁘게 잘 썼구만.

 

 

 

 


수정이는 징어의 방에 들어가서 이제 좀 진정이 된 듯한 경수와 징어 커플을 깨운다.

둘이 꼭 끌어안고 자는 게, 무슨 이산가족 상봉인 것 같아서 깨울까 말까 고민했지만 아무래도 힘들수록 밥은 먹여야 하지 않을까 싶어서.

 톡 건드리자 바로 벌떡 일어나는 징어를 보고, 수정이는 밥 먹어. 하고는 방을 빠져나온다.

 

 

부엌에서 찬열이는 수저 짝을 맞춰서 예쁘게 위아래 맞춰서 똑바로 놓고, 자리에 앉아서 방에서 나오는 수정이를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쳐다본다.

나 잘했지? 하는 표정으로. 수정이는 잠시 한심하게 쳐다보다가, 그래. 칭찬이 듣고 싶은가 보다. 하는 생각으로 자선행사를 하는 마음으로 머리를 쓰다듬어준다.

 그래도 찬열이는 마냥 좋은지 그제서야 헤헤 웃으며 수저를 든다.

 

 

 


차분하게 나오는 징어와 경수까지 식탁에 앉자, 찬열이는 잘 먹겠습니다- 하고는 숟가락을 들어 된장찌개를 떠먹는다.

맛있다! 하며 맛있게 밥을 먹는 찬열이가 너무 귀여워서, 수정이는 웃으며 밥 위에 반찬을 이것저것 놓아주며 엄마미소로 바라본다.

징어와 경수는 그런 모습을 바라보다, 푸흡 하고 웃으며 밥을 떠먹기 시작한다.

 

 

수정이는 매일 좀 옆으로 오면 징그럽다고 떼 내고, 뭐라고 말만 해도 오글거린다고 때리면서 자기가 찬열이 좋아 죽는 건 모른다.

 

 

 

 


정말 평화롭고 안정적인 저녁식사였다.

경수와 찬열이는 오랜만에 쫓기지 않고 먹는 밥에, 징어와 수정이는 오랜만에 애인과 먹는 밥에 설레고, 새롭고, 두근거리는 식사시간이었다. 모두에게. 

 

 

 

 

 

 

* * * * * * *

 

 

 

 

결말이 이상하지만 제가 밥을 먹어야 하기 때문에 어쩔 수 없어요.

오늘 분량 많지 않나요?

내일 못와서 그래요. 됴르르...☆★

월요일에 봅시다! 사랑해여 여러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아 ㅠㅠ 신알신와서 달려왔어요. 늘 글이 너무 예쁘고 아련하고.. 아 막 말로
설명이 안될정도로 제 취향이에요 , 서로를 배려하는 연애는 서로에게 더 행복하겠죠?
경수던 징어던 나보다는 너를 위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고 달달해요!
으으. 다음에 징어에게 찾아올 기회는 꼭 예쁘게 잘 잡았으면 좋겠네요 , 잘보고가욤.

10년 전
독자2
아 ...ㅠㅠ흡 징어마음이 너무 애잔해여 경수랑 둘이서 아이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
둘이너무안타까워라ㅜㅜ
10년 전
독자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이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5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징어랑경수너무ㅠㅠㅠㅠ애틋한거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
진짜대박잘보고갑니다ㅎ
10년 전
독자7
어휴ㅋㅋㅋ아까 신알신 오자마자 달려갔는데 갑자기 삭제되서 얼마나 놀랐는지 몰라요! 징어랑 경수랑 서로 마음고생이 심했는데 이렇게 한바탕 울고 나니까 한결 나아지겠어요. 정말 예쁜 사랑중이네요... 나도...나도 연애하고싶다....☆★
10년 전
베브
사랑해여..♥ 죄송함다...
10년 전
독자10
아니에요~! 잘 읽고 있어요!!
10년 전
독자8
대바기당... 너무 리얼해서 혹시 이런일이 있는건 아닐런지!!!!! 싶을 정도에요ㅋㅋㅋㅋ
10년 전
독자8
ㅠㅠ됴ㅛㅛㅛㅛㅛㅛ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이런거보니까괜히엑소랑연애한번해보고싶네여...팬들한테매우까이겠지만...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ㅡㅠㅠㅠ작가님금!!!!손!!!짱
10년 전
독자9
ㅠㅠㅠㅜ진짜 읽을때마다 제가연애하는것같고 마음이편해져요ㅠㅠㅠ 으아ㅠㅠㅠ작가님짱ㅠㅠ
10년 전
베브
아맞다 여러분 다음화는 달달st에요! 엑소와 홈마가 아닌 일반인 도경수와 오징어 박찬열과 정수정이여! 꿀 닦아낼 휴지 챙기고 보세여!
10년 전
베브
그리고 전화에서 다들 받았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깜짝놀랬어요. 2화만에 홈마인생 ㅃㅃ라니... 일부러 글 속에 거절할 이유를 엄청 늘어놓아서 다들 그렇게 생각하실 줄 알았는데... 본의아니게 반전있는여자가 되었네요. 다들 죄송합니다. 제의 안받았다고 화나신 분 없으시져? 있다면 죄송합니다. 무릎이라도 꿇을게여.
10년 전
독자11
아너무좋다 !!!!짱이에요!!!!다음화ㅏㅇ알림울리면휴지챙겨올께여ㅋㅋㅋ
10년 전
독자12
허류다음편 벌써부처 기대되네여 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년 전
독자13
ㅠ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좋아요ㅜㅜㅜㅜㅠㅡㅜ
10년 전
독자14
ㅜㅜㅜㅜㅜ경수ㅠㅠㅠ 두 커플 너무 예뻐요ㅠㅠ
10년 전
독자15
우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
와이뻐요ㅠㅜ
10년 전
독자17
으아ㅠㅠㅜㅜㅜㅠㅡㅜㅜㅜㅜ으앙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
ㅠㅠㅠㅠㅠㅠㅠㅠㅠ훠훌류류ㅠㅠ두커플 너무이뻐여ㅜㅠㅠ
10년 전
독자19
오늘은 뭔가 아련해지다가 밥먹는씬에 다시 행복해지는기분이에요.. 다음편도기대하구 재밌게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9
아, 막 진짜 서로를 아낀다는 느낌이 정말로 막 드네요...아,.나도 연애하고싶다...작가님 글 정말...ㅠㅠㅠ
10년 전
독자20
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뭔가아련해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
글이 너무 조아요ㅠㅠㅠㅠ 보면서 애들이 행복했으면하는바람...
10년 전
독자23
ㅠㅠㅠ진짜재밌어요ㅠㅠ정주행하고가요!!
10년 전
독자24
ㅜㅠㅠㅠㅠ와 오늘꺼 대박 짱짱걸 ㅠㅜㅜㅠㅠ오늘진짜정말ㅠㅠ글진짜짱이에여 ㅠㅠ 작가님. 제취향을저격하시나봐요ㅠㅠㅠㅠㅠ 대박이다 ㅠ 경수랑징ㅇ어도너무좋지만 수정이랑찬열이도 대박이에요ㅠㅠ
10년 전
독자25
이 글은 뭔가 진짜 힐링글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7
ㅠㅠㅠㅠㅠㅠ너무 슬퍼요ㅠㅠㅠㅠ 왜 둘이 행복하질 못할까요ㅠㅠㅠㅠㅠ
수정이랑 찬여리도 더 풀어주세요 더더더더더더!!!!!!!

10년 전
독자28
피드백ㅋㅋㅋㄱㄱㅈㄱㅈㅋㅈㄱ귀엽다차뇨르
10년 전
독자29
징어랑경수정말고민되고힘들겠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결혼꺼지갔으면좋겠네요
10년 전
독자30
으하아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슈야징어야ㅠㅠㅠㅠㅠㅠㅠ더오래행셔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찬열은여지업이애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저너무좋어요ㅠㅠㅠㅠㅠ어째여?!!!!!!!!?퓨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1
ㅠㅠ징어랑경수도되게고생많이할것같고또수정이랑찬열이도고생많이할것같고ㅠㅠ둘이꼭잘됐으면좋겠다
10년 전
독자32
찬클귀엽고너무예뻐요ㅜㅜㅜㅜㅜ글도 예쁘고 아련하고 너무 좋다...달달하다...♥
10년 전
독자33
신알신하고가요!ㅠㅠ
10년 전
독자34
ㅠㅠㅠㅠㅠ울지마여ㅠㅠ
10년 전
독자35
갑자기 글이 삭제됫다길래깜놀ㅋㅋㅋㅋㅋㅋㅋ긐데쪽지하나더와잇네욬ㅋㅋㅋ
10년 전
베브
죄송함다... 사랑해여...♥
10년 전
독자36
와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ㄴ잘쓰세여.. 와.... 마음 같아선 찬열이처럼 16줄짜리 피드백 쓰고싶은데.....!
10년 전
독자37
안쓰러ㅠㅠㅠ둘다 잘됫으면퓨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38
으아ㅠㅠㅠ 경수랑징어가너무ㅠㅠㅠ 아련하고ㅠㅠ 이쁘네여ㅠㅠㅠㅠ 신알신하고갑니다!
10년 전
독자39
애틋해요 으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0
짱좋다...도경수랑 연애라니...끌어안고 잤다니..!!!
10년 전
독자41
너무잘되서다행이에여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2
우엉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경수랑징어가서로를너무잘알아주고배려해주는 모습이나무이빠요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우럭우러규ㅠㅠㅜㅠㅜㅠ
10년 전
독자43
서로서로 배려해주고 아껴주는모습이 진짜 너무 이쁘고 좋아요
10년 전
독자44
저도사랑해여ㅜㅜㅜㅜㅜㅜ와재밌어요ㅜㅠㅜㅜㅡ
10년 전
독자45
ㅜㅜ경수랑징어도잘어울리고 수정이랑자녀리도행쇼
10년 전
독자46
너무 아련하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평범한 연애도모샇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7
정수정츤츤ㅋㅋㅋㅋㅋ 경수랑징어는되개조용하면서아쁜사랑중인듯
10년 전
독자48
애잔하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49
밥을 먹어야하기에 얘들에게 밥을 먹인건가요 ㅇㅅㅇ..핳..데둉..
10년 전
베브
헐 마쟈옄ㅋㅋㅋㅋㅋㅋㅋㅋ 급마무리를 위해 밥을 먹였습니다. 오늘도 밥은 맛있더라고요. 한국인은 밥심이져. 밥 거르지 말고 드세여!
10년 전
독자50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악녀 이런것도 없는데 됴징커플은 아련하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예뻐요ㅠㅠㅠㅠㅠㅠㅠ 찬열이는 귀여워쥬그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행쇼!
10년 전
독자51
좋다좋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짱짱!!
10년 전
독자52
글좋당
10년 전
독자53
흐어어엉.. 대박이네요ㅠㅠ 서로를 생각하는 마음이 정말 대단하고 멋져ㅠㅠㅠ 다음푠이 시급한데.. ㅠㅠㅠ
10년 전
독자54
아저는경수보다오징어가너무좋아요ㅠㅠㅠ경수가꼭그런여자친구를사귀였음해요ㅠㅠ
10년 전
독자55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련해여ㅠㅠㅠ잘보구가옇ㅎㅎㅎㅎ
10년 전
독자57
진짜소소한내용이지만 뭔가찡하네여ㅠㅠㅠㅠㅠ
10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베브
우왓 반가워요!!!!!!!!!!!!!!!!!!!!!!!!!!! 레이씽걸은 많이 없더라고요....
10년 전
독자59
진짜재밌어여ㅠㅠㅠㅠㅠㅜㅜㅜ뭉클해지는기분이네여..
10년 전
독자60
작가님ㅠㅜㅠㅠ너무달달해여ㅠㅠ
10년 전
독자61
와 ㅠㅠㅠㅠ 너뮤 좋아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2
헐헐 달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
10년 전
독자63
경수랑 징어가 서로 생각을 너무 많이하네요ㅠㅠㅠ달달한커플이야ㅠㅠ
10년 전
독자65
진짜 좋네요 분위기bb
10년 전
독자66
아 진짜 힘들겠다... 징어도 그렇고 경수도 그렇고.................
10년 전
독자67
아련돋는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8
아 진짜 아련한데 너무 예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6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이 진짜 예쁨이 묻어나네요ㅠㅠㅠ사랑많이 받고 자라신것같아요 ㅠㅠㅠㅠㅠ ㄷ...덧글이 좀 이상한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70
ㅠㅠㅠㅠ징어너무착해ㅠㅠㅜ진짜나중에애들이저런사람만났으면좋겠다ㅠㅠㅠ
10년 전
독자71
후 징어 착한것.......☆★☆
10년 전
독자72
아 진짜 경수랑 징어 분위기 장난 아니에요 잔잔학 아련한테 분위기가 너무 ㅇ뻐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3
둘이 진짜 애잔해ㅜㅜㅠㅠ찬열이랑 수정이도 귀엽당ㅎㅎㅎ
10년 전
독자7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 아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ㅠㅠㅠㅠㅠ막 ㅠㅠㅠㅠㅠㅠㅠㅠ애틋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5
커플들이 너무 달달하고 이뻐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6
으아ㅠㅠㅠㅜ글 너무 좋아요 경수랑 징어 너무 이쁜커플이네요ㅠㅠ 서로를 더 위하는데 어찌나 이쁜지ㅠㅠㅠ 찬열이랑 수정이 커플도 귀엽구요ㅠㅠㅠ
10년 전
독자77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예뻐요아니넷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78
둘이 너무 예쁜것같아요 아유 찬열이 수덩이도 너무 귀엽네요ㅠㅠ
10년 전
독자79
분위기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ㅜㅜ
10년 전
독자80
ㅠㅠㅠㅠㅠㅠㅠ징어마음이너무이쁘네여ㅜㅜㅜ경수도ㅠㅠㅠ서로생각하는마음이너무이뻐여작가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짱짱재밌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1
ㅠㅠㅠㅜ뭔가아련터지고잔잔해서좋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82
대박이다ㅜㅜㅜㅜ완전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83
아 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행쇼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4
와진짜..경수랑징어가편할날이왔으면좋겠어요ㅠㅠ
10년 전
독자85
분위기 어태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좋네여ㅠ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6
허류ㅠㅠ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ㅠ잘보고가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87
ㅠㅠㅠㅠㅠ경수랑징ㅇ어아련ㄴ뉴ㅠㅠㅠ행쇼햇르면누ㅜㅜ
10년 전
독자88
ㅠㅠㅠㅠㅠㅠㅠ둘이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애틋해ㅠㅠㅠㅠㅠㅠㅠ찬열이랑수정이도귀엽네려ㅠㅠㅠㅠㅠㅠㅠ잘보고가여!!
10년 전
독자89
ㅜㅜㅜㅜ 넷다 너무 이쁘고 달달하고 ㅠㅠ 스토리 너무 좋아요.. 진짜 완전 제스타일 ㅜㅠㅠㅠ 아련하고 잔잔한데 이쁘고 달달하고ㅜㅜ 앞으로도 기대할게요!!
10년 전
독자90
재미있게 봤습니다 ㅠㅠ
10년 전
독자91
아 넷 다 각자의 방식으로 예쁘게 연애하는거 같아요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ㅠ 너무 예쁘다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2
두 커플 다 너무 이쁘네요ㅜㅜ꼭 잘되길!!
10년 전
독자93
징어야ㅜㅜㅜㅜㅜㅜㅜㅡㅜㅜㅜㅠ
10년 전
독자95
와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6
와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헣ㅠㅠㅠㅠ작가님 내사랑 머겅ㅠㅠㅠㅠ
10년 전
독자97
아 진짜 수정이같은 친구 있으면 진짜 좋을것 같아요 오늘도 행쇼!ㅋㅋㅋㅋ
10년 전
독자98
경수야징어야ㅠㅠㅠ
10년 전
독자99
계속잘보고있어요 작가님 글 문체같은게 너무 예뻐서 계속 집중잘되네요!잘보고가요
10년 전
독자100
어휴어휴어휴예쁘게사귀네여...
10년 전
독자101
와 진짜 ㅠㅠㅠㅠ 근데 징어 너무 착한거아니에요?ㅠㅠ좀 안타까울정도로 착하다.. ㅠㅠ
10년 전
독자102
작가님 문체 진짜좋아요.... 집중도 잘되고 보면서 뭔가 분위기 느께개되고ㅠㅠㅠㅠㅠ 짱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3
수정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수정이가 왤케 웃기졐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04
다들 너무 착해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05
르아아아아우ㅜㅠㅠㅠㅠ경수랑징어둘다힘셔ㅠㅠㅠ
10년 전
독자106
와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7
ㅜㅠ
10년 전
독자108
작가님 글 보면 저도 예쁜말만쓰게되네요
10년 전
독자109
되게아련돋게잘사귀고있는거같네요ㅠㅜ
10년 전
독자110
아 진짜 너무 예쁜커플이에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1
경수랑 징어랑 되게 아련하다ㅠㅠㅠㅠㅠ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12
홀......징어랑 경수랑 막...어..무ㅝ라해야ㅏㄹ지모르겠어요 아려누아려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3
아이구ㅠㅠㅠ징어도 수정이도정말예쁘게사귀네여ㅠㅠㅜㅜ
10년 전
독자114
작가님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16
좋아요..!
10년 전
독자117
너무좋아요ㅜㅜㅜㅜㅜㅡㅠ
10년 전
독자118
ㅠㅠㅠㅠㅠㅠ진짜너무이쁜커플이에요ㅠ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19
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유 둘이 어쩜 자기 생각은 안하고 서로서로 생각해준다고 진짜 이쁘다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도 징어가 자기때문에 거절한거 아니니까 부담 덜 됐으면 좋겠고 징어도 계속 이쁘게 경수 찍고 암튼..이쁘게 사겨도 결혼까지 해버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0
진짜 저렇게 서로를 생각하는커플이면 솔직히 애들 연애도 좋게생각할수있을꺼같아요ㅠㅠ역시 작가님 문체는 짱
10년 전
독자121
작가님진짜이글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ㅜㅠㅠㅠㅠㅜ
10년 전
독자122
으어정주행중이에요ㅠㅠ짱짱걸
10년 전
독자123
이글을왜지금에서야봤을까요ㅠㅠㅠㅠㅠㅠ너무좋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문체도 너무좋고 분위기도 너무좋네요 진짜. 저런 커플이되고싶다..
10년 전
독자125
달달하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6
진짜작가님문체 너무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글이예뻐요ㅠㅠㅠㅠ작가님사랑합니다
10년 전
독자127
애틋해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28
아징짜이뻐ㅠㅠㅠㅍㅍ아ㅠㅠㅠㅠㅠㅠ대바규ㅠㅠ
10년 전
독자129
와...분위기가진짜좋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30
문체가 정말 정말 좋아요ㅠㅠㅠㅠㅠㅠ 아련하고 또 아련하네요ㅠㅠ
10년 전
독자131
ㅋㅋㅋ 아련해여
10년 전
독자132
경수랑징어랑다너무착해요ㅠㅠㅜㅠㅠ찬열이는실제로도저럴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오늘힐링짱이예요
10년 전
독자133
늘이 참 예쁜 것 같아요... ㅠㅠ 저 둘이 우는 거 ㅠㅠ 아이고 ㅠㅠ
10년 전
독자134
아 진짜 작가님글은 진짜 고요하게 뭔가 ㅠㅠㅠㅠ ㅠㅠㅠ 뭔가재ㅑ밋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힝경수야ㅠㅠㅠㅠㅠ됴됴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5
이글에중독된것같아요ㅠ
10년 전
독자136
수정앜ㅋㅋㅋㅋㅋㅋㅋㅋ 징어가너무착해여ㅠㅠㅠㅠㅜㅠ
10년 전
독자137
작가님 문체 정말 좋네요! 어휴 작가님 짱짱.
10년 전
독자138
둘이너무안타까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흐엉ㅇ
10년 전
독자139
수정이의 진심으로 싫은 표정과 하찮은것을 보는 표정 ㅋㅋㅋ왜 상상이 가죠 ㅋㅋㅋㅋㅋ
10년 전
독자140
진짜 보기예뻐요ㅜㅠ! 이대로 쭉갔으면!
10년 전
독자141
분위기진짜너무좋아요. 징ㅇ어랑ㅇ경수랑둘다안힘들어했음좋겠어여ㅠㅠ
10년 전
독자142
으아너무착하다ㅠㅠ
10년 전
독자143
웃음 짓게 만드는글 ㅠㅠㅠㅠㅠ젛아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44
헐진짜분위기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떡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계속보고잇어요지금
10년 전
독자145
진짜 경수랑 찬열이 성격다운 글인거 같아요.. 실제는 모르겟지만 제가 본 경수랑 찬열이 싱크 200%!!!!!
10년 전
독자146
ㅠㅠㅠㅠㅠㅠㅅ신알신할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47
글 잘보고있어요. 분위기도 문체도 너무 다 맘에들어요!
10년 전
독자148
글의 분위기도 예뻐요ㅠㅠㅠㅠ 잔잔하니 좋네여
10년 전
독자149
너무예뻐뷰이네옄ㅋㅋㅋㅋㅋㅋ이해력쩔고 ㅜㅜ
10년 전
독자150
찬열이 진짜 귀엽다ㅋㅋㅋ 경수랑 징어는 서로 아껴주고 생각하는게 진짜 예쁜 것 같아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51
ㅠㅠㅠㅠㅠㅠㅠ그래 그렇게 변하지않고ㅠㅠㅠ
10년 전
독자152
단어들이 너무 이뻐요! 따뜻해지는 느낌이라고해야할까ㅠㅠ 암튼!! 그렇습니당
10년 전
독자153
아련하고 안타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4
아 예쁘게사귀는게 눈에보여요ㅠㅠㅠㅠㅠ너무좋아여
10년 전
독자155
징어랑경수너무 짠해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ㅠㅜㅠㅜㅜㅜㅠ
10년 전
독자156
아 이런 고요하고 잔잔하고 평화로운분위기좋아요ㅠㅜㅠㅜ
10년 전
독자157
ㅠㅠㅠㅠ수정아징어야ㅠㅠ
10년 전
독자158
으아 뭔가 애틋하고 아련한데 달달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59
작가님 문체가 군더더기없이 깔끔해서 보기 좋아요! 잘 읽고갑니당
10년 전
독자160
두 커플 다 너무 이쁘게 사귀네요~ 그럼 다음편 읽으러 갈게요~
10년 전
독자161
으 다들너무착하고 맘도약하고 ㅠㅠ
10년 전
독자162
너무 사이가 애틋해요ㅠㅠ
10년 전
독자163
다들 너무 예쁘게 사귀네요ㅠㅠㅠㅠ어우 보기좋아
10년 전
독자164
경수커플은 아련하고 찬열이커플은 장난장난하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경수랑징어 밀하는거보고 새벽감수성터져서 찔끔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문체 진짜짱ㅜ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65
으앙작가님문체정말좋아요ㅠㅠ
10년 전
독자166
작가님문체 너무 예뻐요 ㅠㅠㅠ
10년 전
독자167
ㅠㅠㅠㅠㅜㅠ사랑하면닮는다더니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
10년 전
독자168
수정이하고 찬열랑사귀는모습도,징어와 경수가 사귀는모습도 모두 풋풋하고사랑스러운 커플에모습인것같네요!
10년 전
독자169
허유.... 깨끗하다글
10년 전
독자170
징어랑 경수도 그렇고 수정이랑 찬열이도 그렇고 너무예쁘게 사귀는것 같아요ㅠㅜ
10년 전
독자171
작가님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 읽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2
두커플다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73
나머지는 내일 보는걸로! 재밌어요!
10년 전
독자174
작가님문체가 너무좋아요ㅠㅠㅠ열심히정주행하겟슺니다!!
10년 전
독자175
이빠라ㅠㅠ
10년 전
독자176
작가님 문체랑 분위기 너무좋아요ㅜㅜ아까 징어가 자책할때랑 경수가 사과할때 나도모르게 눈물이 울컥했네요ㅜㅜ잘보고있어요
10년 전
독자177
아진짜징어는천사인듯......징어가게속경수한테미안하다고얘기할때먹먹하네요ㅠㅠㅠㅠㅠ둘이오년을사겼는데저렇게애틋하니진짜ㅠㅠㅠㅠㅠㅠㅠ뭐라할수가없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78
어휴 너무 안쓰럽고ㅠㅠㅠ마음이 아프네여...ㅁ7ㅁ8
10년 전
독자179
작가님 문체가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0
두 커플 다 캐미터지네요ㅠㅠㅠ아련아련 열매를 드시고 쓰시나?♥♥♥
10년 전
독자181
헐짱짱.....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2
되게 예쁠 사랑인거같아요..ㅠㅠ
10년 전
독자183
진짜너무설렌다쩐다
10년 전
독자184
경수야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85
ㅠㅠㅠㅠ예뻐요둘다ㅠㅠㅠ안쓰럽기도하고ㅠㅠㅠㅠ이렇게만나는모습도보니까좋네여!!!
10년 전
독자186
징어착하다ㅠㅠㅠㅠㅠ시간ㄹ이없어서하루에한개씩보는중인데재밋어요!!
10년 전
독자187
아달달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도 연애하고 싶어지네요ㅠㅠㅠㅠ 저는 경수랑 징어보다는 찬열이랑 수정이같은 연애하고 싶어요 ㅎㅎㅎㅎㅎ 투닥거리면서도 편한 그런 사이? 진짜 두커플다 달달터지네요ㅠㅠㅠ 다음편 보러갑니당~
10년 전
독자188
ㅜㅠㅠㅣㅓ모너무착하다
10년 전
독자189
진짜 작가님 문체 짱이네요ㅠㅠㅠ
10년 전
독자190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이쁘따ㅠㅠㅠ
10년 전
독자191
아맘아프다좀편하게연애해도될텐데ㅠㅠ
10년 전
독자19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3
작가님 문체 너무 좋아요!ㅜㅜ
10년 전
독자194
아ㅜㅠ진짜몰입너무잘되요ㅠㅠ
10년 전
독자195
수정이랑 찬열이커플너무좋앜ㅋㅋㅋㅋㅋ 너무 기여워 ㅠㅜㅠㅜㅜㅠ 징어랑 경수는좀안타깝고 ㅠㅠ
10년 전
독자196
ㅠㅠㅠㅠㅠㅠㅠ진짜작가님왜이렇게금손이세요ㅠㅠㅠㅠㅠㅠ너무조근조근하고분위기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7
아 완전 작가님 금손이시긔
10년 전
독자198
오구오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두커플다 너무 이쁘게 연애하는거 아니예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99
잔잔한 글 너무 좋아요!!
10년 전
독자200
진짜글분위기쩔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1
ㅠㅠㅠㅠㅠ좋아ㅠㅠㅠㅠㅠㅠ잔잔해서 좋아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02
힝ㅠㅠㅠㅠㅠㅠ경수랑 징어 달달한 거 보고 싶어요♥♥♥
10년 전
독자203
정주행중이에여
10년 전
독자204
둘이서 서로를 위하는 모습과 상황에 저도 모르게 마음이 찡해서 코를 훌쩍이네요.그래도 서로의마음을 이렇게 울면서 풀었으니까 조금더 좋은연인관계가 되겠죠?
10년 전
독자205
아경수징어이쁘다ㅜㅜㅜ
10년 전
독자206
아 평화로워
10년 전
독자207
분위기도 그렇고 이 글 짱짱
10년 전
독자208
경수ㅠㅠ진짜 말하능거 이뻐죽겠네
10년 전
독자209
둘이 넷이 너무 예쁘게 사귄다....나는 언제쯤 저렇게 사귈까...?^^.......후.......
10년 전
독자210
ㅠㅠㅠㅠㅠㅠㅠㅠㅠ울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1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 예쁘네ㅠㅠㅠ
10년 전
독자212
아휴ㅠㅠㅠㅠㅠㅠㅠ이 글은 진짜 ㅠㅠㅠㅠ 와 대박이에요 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3
ㅠㅠㅠ 글 분위기가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4
ㅠㅠㅠㅠㅠㅠㅠ진짜 분위기 예뻐요ㅠㅠ
10년 전
독자215
정말 글분위기 짱이예요 이런거너무죠아용♥
10년 전
독자216
글 잔잔해서 좋아요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7
짱짱
10년 전
독자218
으앙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짱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19
ㅠㅠㅠㅠㅜㅠㅠ징어어떡해ㅠㅠㅠ
10년 전
독자220
경수랑 징어가 서로 아끼는 모습이 보여서 예쁘네요.. 둘다 성격이 차분해서 기여운데 안타깝네요..
10년 전
독자221
징어랑 경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타깝고 아련해요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222
경수도징어도마음이너무여려요ㅠㅠㅠㅠ저렇게이쁘게사랑할수도있구나싶어요ㅠㅠㅠㅠㅠ참이쁘네요ㅠㅠㅠ
9년 전
독자223
와.......진짜 너무 이쁘게 사귄다 ㅜㅜㅜㅜ더이상 안힘들었으면 좋겟다ㅓ ㅠㅠ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